라이크스타 이용약관(LikeStar App Terms and Conditions)

우리는 아래의 인스타그램 이용약관을 준수합니다.
(We comply with the Instagram Terms and Conditions below)

https://m.facebook.com/help/instagram/478745558852511

제1조 목적
제2조 정의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제4조 약관의 해석
제5조 이용계약 체결
제6조 회원정보의 변경
제7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제9조 "회사"의 의무
제10조 "회원"의 의무
제11조 "서비스"의 제공 등
제12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제13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제14조 "게시물"의 저작권
제15조 "게시물"의 관리
제16조 권리의 귀속
제17조 이용계약 철회 및 탈퇴
제18조 이용제한 등
제19조 별의 획득 및 사용, 회수 등
제20조 게시물 등록
제21조 프리미엄
제22조 책임제한
제23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크리에이티브소프트(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LikeStar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라 함은 설치되어 있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인스타그램 계정 관리 및 다른 “회원”과의 교류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하며, 부가적인 기능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좋아요/댓글에 대한 작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별"이라 함은 “회원”이 “회사”가 정한 규정에 따라 “게시물”에 참여하여 획득하거나 결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무형의 자산을 이야기 합니다. "게시물" 등록 시 사용되며, 재화로서의 가치는 없습니다.
“프리미엄”은 “회원”이 특정한 금액을 결제하여 “서비스”의 부가적인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 약관과 개정 약관 및 개정 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 일자까지 공지합니다. 또한 “회사”는 개정 약관의 공지를 규정된 방법 중 “서비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화면(공지사항) 내 게시 또는 어플리케이션 푸시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명확하게 공지하도록 합니다.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공지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약관의 일부가 집행 불능으로 판단되더라도 나머지 부분은 계속해서 효력을 갖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이하 "운영정책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운영정책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운영정책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계약 체결)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인스타그램 계정에 대한 “서비스” 신청(로그인)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제1항에 따라 “서비스”의 ID 및 비밀번호는 “회원”의 인스타그램 계정 정보로 대체합니다.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가입하고자 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의 게시물이 2개 이하일 경우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3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서비스"의 실행 및 메인화면(별 모으기)이 노출 되는 시점으로 합니다.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정보 관리 및 변경)
"회원"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서비스“에 로그인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계정에 변경 사항이 생길 경우에는 ”서비스“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을 진행하면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전항의 변경사항을 직접 수정하지 않거나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정보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은 제3자에게 회원 정보를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회원정보(인스타그램 아이디, 패스워드)를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회원”의 인스타그램 정보들은 인스타그램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에서 직접 변경 및 관리해야 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화면 내 게시, 어플 푸시 외 기타 "회사"가 적당하다고 판단하는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내 공지사항 혹은 “회사”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유선, SMS 등 기입한 회원정보로 직접 안내 및 통보 할 수 있으며, 잘못 기재된 회원 정보로 발송된 내용에 대하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할 것입니다.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할 것입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고객센터를 활용하거나 기타 "회사"가 적당하다고 판단하는 방법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약관”에서 정한 의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그 위반 정도에 따라 “회원”에 대해 경고, 일부 또는 전체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이용계약 해지, “별” 차감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타인의 정보도용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회사" 나 제3자를 사칭하거나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는 행위
본인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본 "서비스"를 불건전 교제를 조장·매개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개인이나 단체를 비방하고 명예를 훼손하는 등 등 기타 본 "서비스"를 본 목적에 어긋나게 이용하는 행위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등록 정보, 이용 이력 정보 등을 무단으로 수집, 공개 또는 제공하는 행위
본인의 계정에 타인이 접속하도록 하는 등 "회원"의 계정 보안을 위협할 수 있는 행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상기에 해당되는 행위를 방조 또는 조장하는 행위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인스타그램의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행위 (https://help.instagram.com/478745558852511)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사"는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할 경우 “회원”을 이용정지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서비스"의 제공 등)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라이크스타(LikeStar): 인스타그램 계정 연동 시스템, “회원”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관리하는 서비스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회사"는 전항의 내용과 같이 “서비스”에서 "회원"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게시물 좋아요, 댓글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영구적, 무조건적인 증가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고객센터는 ”회사“가 공지하는 시간 외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내 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회사"는 제1항과 같이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회원"의 연동계정정보(인스타그램 아이디, 인스타그램 별, 인스타그램 엑세스 토큰등)를 이용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정한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본인 확인 여부, 등록정보 유무, 기타 “회사”에서 정한 조건에 따라 “회원”에게 차등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의 변경/중단 및 종료)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내 공지사항 화면 등 회원이 충분히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게시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수정, 추가 시 전항의 방법으로 고지함으로써 별도의 절차 없이 "회원"의 연동계정정보 이용에 동의한 것으로 보고 수정, 변경 추가된 “서비스”에서 정보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사업 종목 전환, 사업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내지 합병 등으로 인하여 더 이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0일 이전에 “회원”에게 통지하며 “회사”가 별도 지정하는 날("서비스 종료일")까지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은 가지고 있는 “별”을 “서비스”를 이용해 소진하여야 합니다.
“서비스 종료일” 이후 “회원”은 “회사”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며, “서비스” 종료까지 사용하지 않은 “별” 및 “회원권”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서비스"의 변경/중단 및 종료 시 회원”이 “서비스”에서 구매한 “별”은 전자상거래법 17조 2항("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외사항에 의거하여 환불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회원”은 전항에 따라 전자상거래법 17조 2항에 대한 내용 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회사”에게 “민/형사상” 이의 신청을 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본조 제7항에 의거하여 “회원”의 “별”에 대한 환불 및 취소에 대한 요구 문의 등의 처리를 일절 행하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제13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및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서비스” 화면 내 게시, 어플리케이션 푸시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환경설정의 “푸시 알림” 해제를 통해 “서비스”의 알림 및 안내에 대한 안내를 수신거부 할 수 있습니다.
전항의 “서비스”의 알림 및 안내 수신거부 행위로 인해 생기는 “회원”의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게시물"의 저작권)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제15조 ("게시물"의 관리)
"회원"의 "게시물"이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되는 “게시물” 이 확인되면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즉시 "게시물"을 막을 수 있으며, “게시물” 등록에 이용된 “별”은 환급되지 않습니다.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을 위반할 경우
타인의 명예 훼손 및 권리를 침해할 경우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할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신고가 누적될 경우
약관 및 기타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관계 법령 또는 이 약관의 준수 여부 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을 때,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일부는 일정 기간 이후에는 "서비스" 상에서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물"에 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6조 (권리의 귀속)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디자인,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script), 그래픽, "회원" 상호간 전송 기능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모든 상표, 서비스 마크, 로고 등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관련법령에 기하여 "회사"가 보유하고 있거나 "회사"에게 소유권 또는 사용권이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본 이용약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회사"로부터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 받게 되는바, "서비스"는 정보취득 또는 개인용도로만 제공되는 형태로 "회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명시적으로 허락된 내용을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통해 얻어지는 "회원" 상태정보를 영리 목적으로 사용, 복사, 유통하는 것을 포함하여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 그래픽의 "회원" 상호간 전송기능 등을 복사하거나 유통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명백한 서면 허가를 받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 또는 이에 포함된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파생물 제작, 역파일, 소스 코드의 추출을 시도할 수 없습니다.

제17조 (이용계약 철회 및 탈퇴)
"회원"은 로그인에 사용한 인스타그램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방법으로, “서비스”의 이용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되며 이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회원”의 계약 해지 시점은 본조 1항에 따라 정확한 시점을 파악 할 수 없으며, “회사”는 “회원”의 마지막 “별” 사용 및 획득 시점 기준으로 이용 계약 해지로 간주합니다. 계약 해지 시점 이후 180일 기준으로 “별” 포인트는 전체 자동 소멸되며, “회원”은 이용계약 해지 및 탈퇴처리 됩니다.

제18조 (이용제한 등)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아래의 행위를 통해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 신청 시에 허위의 내용을 등록한 경우
본인 계정의 추천인 부정적립 및 부정사용 등 “서비스”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회사"가 “서비스” 내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시하는 저작권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회원”이 사망한 경우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서비스” 내 다른 “회원” 및 "회사"의 임직원에 대한 위협․희롱․지속적인 고통 및 불편을 끼치는 경우
“서비스” 내에서 "회사"의 운영자․임직원 또는 "회사"를 사칭한 경우
가입 신청 시 제3자의 개인정보를 이용 및 불법으로 도용한 경우
“서비스” 이용 중 법률 위반행위 및 사회의 안녕․질서․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한 경우
제3자의 특허권, 상표권, 저작권, 영업비밀 등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한을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홈페이지나 “광고영상” 변경 또는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는 등의 시스템을 위협하는 행위를 한 경우
"회사"의 사전승인 및 다른 “회원”에 대한 사전 동의 없이 Active X,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등의 프로그램을 강제로 설치하게 한 경우
“서비스” 방문자나 다른 “회원”의 의사와 무관하게 특정 사이트로 방문을 유도한 경우
“서비스” 이용 중 불법복제 소프트웨어, 제3자의 저작물을 밀매하는 등의 관련 법률에 저촉되는 행위를 한 경우
인종․성․광신․이적 등의 반 사회적․도덕적 편견에 기반한 단체를 결성하는 행위를 한 경우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범죄와의 결부, 관련 법령 위반 활동으로 판단되는 행위를 한 경우
다른 “회원”으로 하여금 상기 6항 내지 17항의 금지행위를 하도록 유발 및 조장하는 활동을 한 경우
이 약관 및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 즉시 해당 “회원”을 “서비스”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마지막 “별” 사용 및 획득 시점 기준으로 180일을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이용을 제한 및 탈퇴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 하지 않습니다.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서비스”이용 중에 “회원”은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활동이 3회 이상 적발(신고누적)될 경우 불시에 이용 정지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제19조 (별의 획득 및 사용, 회수 등)
“회사”는 "회원"의 관리 편의를 위해 “별”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회원"이 ‘별 모으기’ 기능을 통해 획득 또는 “회사”가 정한 제3자에게 연동계정정보를 제공, “회사”가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무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별”은 제17조 3항에 따라 마지막 “별” 획득 및 이용 시점으로부터 180일이 지나면 자동 소멸됩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 ’자동별모으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동별모으기'를 통해 제공되는 기능의 보상으로 ’회사'는 ’회원'에게 일정량의 ‘별’을 제공합니다. ‘자동별모으기'를 원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내 ‘환경설정'의 ’자동별모으기' 기능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별"은 아래와 같은 방법을 통해 “서비스” 내 결제화면 및 별도의 상품 페이지를 통해 결제한 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전자상거래법 17조 2항(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외사항에 의거하여 구매 후 환불 및 취소는 불가합니다.
“회원”이 “서비스”에서 게시물 참여 및 이벤트를 통하여 무료로 얻은 “별”과 전항에 따라 결제하여 지급받은 “별”이 있을 경우에도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회원”은 무료로 얻은 포인트를 다 소진하고 결제를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추가 결제한 경우 전항에 대한 “별”에 대한 환불 및 취소 내용에 대한 내용을 숙지하고 인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별”은 “별”을 구매한 “회원”의 계정으로 유입되며, 다른 “회원”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별”은 “서비스”를 통해 ‘팔로우 늘리기’ 작업을 진행한 계정에서 ‘언팔체크’ 기능을 이용할 때 “별”을 획득한 계정이 작업을 진행한 계정을 언팔 및 차단할 경우 “별”을 다시 회수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별" 적립 및 이용에 오류가 있으면 오류 발생 시점부터 9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정정 신청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단,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회사”에 제시하는 등의 입증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제18조 1항 2호에 따라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별”을 취득하거나 “별”을 제공받는 대가로 참여해야할 "게시물"에 참여하지 않았을 경우 "별"을 회수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용제한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항에 의거하여 “회원”의 소멸된 "별" 복구에 대한 요구, 문의 등의 처리를 일절 행하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제20조 (게시물 등록)
“회원”은 “서비스” 내 부가적인 기능인 ‘이용하기’ 메뉴에서 인스타그램 팔로우, 좋아요, 댓글을 관리하는 “게시물”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은 인스타그램에서 제공하는 “회원”의 계정 및 게시물의 정보를 토대로 등록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 등록할 수 없는 “게시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단, “회원”이 해당 “게시물”의 등록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게시물” 등록에 필요한 “별” 차감 후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등록된 “게시물”은 “회원”의 계정 및 게시물에 작업이 진행되지만, 11조 2항에 따라 영구적, 무조건적인 증가는 보장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등록에 필요한 “별”의 개수는 “서비스” 내 ‘이용하기’ 기능에 표기되어 있으며, 회원은 이에 맞춰 “게시물”을 등록합니다.
“게시물”은 작업 진행 중 일시정지 및 삭제가 가능하며, 삭제 시 진행되지 않은 만큼의 별로 “회원”에게 환급됩니다. 단, “회사”에서는 특정한 “게시물”을 삭제해도 별이 환급되지 않는 부분을 “게시물” 등록 전 사전 안내하고 있으며, “게시물”을 등록하는 “회원”은 이를 인지 및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팔로우’ 게시물의 ‘언팔체크’ 기능은 제19조 5항에 따라 “서비스”를 통해 “회원”을 팔로우한 “회원”을 체크하여 별을 다시 환급하는 기능으로, 이는 인스타그램 서버에서 전달받은 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되며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 등록에 필요한 “별”의 개수 변경 및 기능 변화는 “회사”에서 “서비스”의 원활할 작업이 어려울 경우 혹은 기타 합당하다고 여겨지는 사유에 따라 언제든지 조정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에 변경된 사항을 사전 혹은 사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프리미엄)
"프리미엄"이라 함은 "서비스"에서 개발되어 있는 부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이며, “서비스 종료”일 까지 이용이 가능 한 기능입니다.
"회사"는 "프리미엄" 이용권을 구매 한 "회원"에게만 "프리미엄"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은 한 “회원”에만 적용이 가능하며 다른 계정으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프리미엄"이 적용된 이후에는 아이디 변경 또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단, “프리미엄”을 적용한 아이디의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변경된 아이디 및 비밀번호로 재로그인 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료에 대하여 별도의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할 경우 부가세(VAT 10%)가 발생하며,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발행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를 “회원”의 “서비스”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활동이 3회 이상 적발(신고누적)될 경우 이용 정지 대상이 되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회원"이 허위로 또는 부정확하게 제공한 결제정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한 ”회원“의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2조 (책임제한)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단말기 등 접근 매체의 분실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및 통신 장애 등으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 등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1심 관할 법원으로 한다.


약관의 적용 및 개정일자

약관의 적용
본 약관은 서비스 시작일로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약관 개정일
2019년 10월 02일

(주)크리에이티브소프트